국수시대 선생님들의 일과는 수업이 끝나고 다시 시작됩니다. 매일 수업 후 모든 학생에 대한 분석으로 학생별 맞춤 학습 솔루션을 고민하기 때문입니다.
국수시대 선생님들이 이렇게 치열하게 학생을 분석하는 이유가 뭘까요?
개별적인 학생의 학습 스타일과 성적을 꼼꼼하게 파악해 내신과 수능을 아우르는 공부법을 학생에게 체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 입니다.
국어와 수학은 단기간에 성적이 쉽게 오르지 않습니다. 하지만 입시의 결과를 좌우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. 두 과목의 성적이 대학 등급을 결정한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.
국어와 수학은 사고력과 이해력이 바탕이 되어야 성적이 오릅니다. 단순 주입식 교육으로는 성적이 오르기 어렵습니다. 국수시대는 기본기와 분석력을 키울 수 있는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안합니다.
국수시대는 학생 스스로 국어와 수학을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는 힘을 기르고,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을 때까지 진심을 다해 학생을 이끕니다.
김*정 학생은 쉬운 난이도의 과제와 퀴즈에서는 만점을 받았지만, 사고력과 이해력이 필요한 수능형 문제로 이뤄진 테스트에서는 상대적으로 점수가 나오지 않았다. 기본기가 없지 않는 학생이지만, 수능형에서 요구되는 분석력이 부족하다. 때문에 분석력을 키울 수 있는 국어 지문 분석 수업 및 과제 등이 더 요구된다.